ADVERTISEMENT

[ 2021히트브랜드대상 1위 ] 서비스·연구개발 분야 수상 기업은?

중앙일보

입력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서비스 분야 수상기업들을 소개한다.
품질 높은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크고 작은 도움을 주는 브랜드들이 히트브랜드에 선정되었다.

보람상조,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
보람상조그룹은 혁신의 자세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VIP 전용 리무진과 사이버 추모관을 통해 상조문화의 선진화를 제고했다. 또 의정부, 인천, 부산, 창원, 김해, 여수, 여주, 천안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직영 장례식장을 운영하면서 보람상조 회원들에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14년에는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해 직접 장례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전국 5,000여 명의 장례지도사, 의전관리사, 장례관리사를 통해 어디서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보람상조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업계 250만 명의 회원을 모집하고 23만여 건의 최다 장례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 하는 보람상조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I.S.I.C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ㅇ

I.S.I.C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금융 IT 소프트웨어 선진 개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주식 열풍이 불며 “동학 개미”라 불리는 개인투자자들은 주식시장에 100조 원이 넘는 유동성을 공급해 주며 국내 증시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다.

2010년에 설립된 I.S.I.C는 10년간 주식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AlPHAPRO”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이에 코로나19로 인한 주식 시장 폭락 구간에서도 인공지능이 주식투자를 해 손실이 아닌 역대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이후 금융, 부동산 시장의 긴밀한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당사는 지속적 R&D를 통해서 현재의 아테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점차 광범위하게 적용될 A.I 개발에 더욱 매진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I.S.I.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중앙일보에서 선정한 히트브랜드 3년 연속 수상

서울게임아카데미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SGA서울게임아케데미는 종로 본원, 구로, 성남, 일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 아카데미, 온라인 아카데미, 프로게이머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e스포츠 사업 협력을 위해 ‘녹스 게이밍 기어’와 MOU를 체결했으며, 네이버 수요일 웹툰 ‘캐슬’ 메인 PD 지식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에 프로게이머 e스포츠 게임 국비지원 과정을 승인받았으며, e스포츠학과 입시 도전자 전원 합격의 쾌거를 이뤄냈다.

업체 관계자는 “3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에 대한 책임감도 느끼고 있다.”라며, “코로나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대한민국 e스포츠의 한 축이 되어 프로게이머의 꿈을 키워나가는 학생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게임아카데미에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두투자그룹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나두투자그룹이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나두투자그룹은 주식정보를 제공하는 유사투자자문 기업으로 각 분야의 다양한 실전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의 경험을 토대로 맞춤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우수한 정보력을 바탕으로 정확한 투자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증권정보제공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나두투자그룹의 대표 전문가는 한국금융연수원 최연소 여신심사역, 한국금융연수원 신용분석사, 여의도 IFC몰〮현직 증권방송사 애널리스트, 주식투자경력 10년차로 NH농협과 바른경제TV 투자전략실에서 대출심사 및 여신, 기업가치평가, 종목 분석 및 추천 등의 경력을 통해 각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급변화하는 현시대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는 유연한 투자처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사실과 검증된 정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실력으로 인정받기 위해 더욱더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두투자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 중앙일보가 선정한 히트브랜드 1위 수상

시원스쿨랩이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인강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시원스쿨랩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시험영어를 누구든 쉽고 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한 무료 학습자료 제공과 환급 프로그램, 수강기간 연장 등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처음토익’ 시리즈는 토익이 처음인 학습자도 목표를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550점, 700점, 850점 점수대별 강의와 도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작이 반 토익 환급반’ 패키지의 경우 토익 점수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까지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

시원스쿨랩 양홍걸 대표이사는 “회원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성원 덕분에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입학·졸업, 취업·승진·이직, 자기계발 등 학습자 여러분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의 강의와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익스프레스,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큐익스프레스(Qxpress)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브랜드 대상’ 해외배송 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큐익스프레스는 2011년 설립돼 전자상거래 특화 물류 플랫폼을 개발 및 구축해 온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물류기업이다. 싱가포르 전자상거래 1위 Qoo10(큐텐)의 해외특송 업무를 시작으로 택배, 판매대행 등 다양한 이커머스 특화 물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큐텐 뿐 아니라 이베이, 아마존, 라쿠텐 등에 글로벌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십’과 물류 일괄 대행 서비스인 ‘풀필먼트’를 기반으로 매년 30~4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상반기 중 누적 물동량 1억 박스 돌파를 앞두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 수출입 물량 목표치는 1500만 건으로 지난해 1000만 건 대비 150% 성장하겠다.”라며 “연중 인천공항 자유무역지대 내에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센터(GDC)를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큐익스프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문필라테스플랫폼 “필케어’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필케어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했다.

필케어는 전문강사가 직접 집으로 방문해 기구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에 필요한 고퀄리티 전자동 필라테스 기구를 무료 렌탈 서비스까지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육아나 생활 여건 등 개인적인 문제로 운동을 하지 못했던 소비자에게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게 모든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히트브랜드 대상뿐만 아니라 우수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며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운동기구 연구개발 생산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집에서도 퀄리티 높은 운동을 할 수 있는 장비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윤창출보다 고객의 만족도를 더 중점적으로 고민했기 때문에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항상 발전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필케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