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2021히트브랜드대상 1위 ] 건강식품·식음료·프랜차이즈 분야 수상 기업은?

중앙일보

입력

ㅌ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건강식품·식음료·프랜차이즈 분야에서 총 9개의 업체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새 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삶과 먹는 재미를 느끼게 해준 브랜드들이다.

‘뉴네이쳐’ 2021 히트브브랜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 수상  

(주)제이프로젝트가 전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네이처'가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히트 브랜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뉴네이처의 건강기능식품은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만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등 전체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올해 가장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뉴네이처는 스마트컨슈머 시대에 맞춰 기능성과 성분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뉴네이처의 리얼트루오메가3, 인생비타민d, 바이탈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인기리에 제공을 하고 있다.

또한, 설, 명절을 위한 왕가녹용단, 왕가침향단, 왕가홍삼스틱등을 롯데백화점에 입점하여 선물세트로 제공하고 있다.

뉴네이처 우성호대표는 "대상 수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뉴네이처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정직하고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네이처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업회사법인 ㈜제직증명, 푸드테크 플랫폼 부문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농업회사법인 ㈜제직증명이 JY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푸드테크 플랫폼 부문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제직증명은 비대면 푸드테크 플랫폼을 지난해 6월에 론칭하여 2개월 만에 N포털 10만여 개 축산물 상품에서 인기도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제직증명은 제주지역 토종기업으로, 제주축산분야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2020년 제주스타기업에 선정, '2020 올해의 벤처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성적으로 동종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특히, 특허출원한 ‘축산물 온라인 직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직증명’을 론칭하였으며, 이는 ‘제주를 직접 증명하다’라는 의미로 생산자 직접 판매 방식인 D2C의 유통구조를 내재화해 최적의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실현하는 푸드테크 플랫폼이다.

한편, ㈜제직증명은 매년 제주 전 지역 소외계층에게 돼지고기 10여 톤을 기부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와 한국 사회복지 협의회로부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2020 지역사회 공헌 인정 기업`에 선정되었다.

제직증명 고도호 대표는 “앞으로 ‘제직증명’을 통한 물류 및 3PL시스템을 구축, 제주 브랜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수익을 제주지역 생산자와 제조업에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헌신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피굽남피자,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외식업계부문 1위 수상

피굽남피자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외식업계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피굽남피자는 ‘가성비에 클래스를 더하다.’라는 신념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분기마다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에 2019년 우수브랜드 대상, 2020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1위에 이어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1위까지 받으며 꾸준하게 예비 창업자 및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익 추구보다는 점주님들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 보다 나은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며, “더불어 전 국민이 피굽남피자를 알 수 있을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굽남피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웰푸드컴퍼니 곱분이곱창, 2021년 히트브랜드대상 수상

곱분이곱창이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였다.

㈜웰푸드컴퍼니의 숯불직화곱창 브랜드인 곱분이곱창은 2018년 가맹 사업을 시작한 후 현재 전국 가맹점 100호점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올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소스에 이어 신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며 브랜드 성장 동력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소비자 친화적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서 드라마와 협업 등 브랜딩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곱분이곱창은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5단계 상황에서도 배달과 포장, 홀을 아우르는 운영방식으로 굳건히 매출을 지켰다. 또한,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구축해온 우수함을 인정받아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였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임에도 가맹점주들과 협력하며 노력한 결과 굳건한 매출을 지킬 수 있었고 히트브랜드에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곱분이곱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즈,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포즈의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이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집합 제한 업종을 가진 임차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통칭 '달떡'은 매장, 홀, 배달을 통해 코로나에도 꾸준히 전 가맹점이 높은 매출과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떡볶이는 계절 변화에 따른 소비의 변동이 높지 않고 AI, 구제역 등의 축산물 관련 질병 사례의 영향을 받지 않아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며, 소비자의 불안요소가 적기에 안정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본사와 가맹점과의 신뢰와 상생을 주된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신뢰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달떡은 특제 분말 소스와 핵심 식재료를 가맹점에게 공급하고 맞춤형 1:1 이론교육과 직영점 실무교육을 통해 표준화된 레시피로 전 지점 통일감 있는 맛으로 제공하고 있다.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에 달떡 관계자는 “수상에 감사드리며, 이처럼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된 것은 월별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에 밀착하여 매출 분석 및 방문상담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의 신뢰를 쌓아가고 정직한 식재료와 올바른 조리법으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지속적인 R&D 추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에 달떡 관계자는 “수상에 감사드리며, 이처럼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된 것은 월별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에 밀착하여 매출 분석 및 방문상담을 통한 본사와 가맹점의 신뢰와, 정직한 식재료와 올바른 조리법으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지속적인 R&D 추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자연의힘, 2021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자연의힘이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자연의힘의 대표 제품인 ‘황칠장어진액 황장력 보약’은 일반적인 장어즙과는 달리 17시간 달이는 과정을 거치며, 저렴한 갯장어가 아닌 열량이 높은 살 만을 최소화한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 장어만을 사용하여 480마리로 단 380포만 생산하는 제품이다.

황장력은 국내산 민물장어, 발효황칠나무, 오가피, 갈근, 백복령, 당귀 등 22가지의 천연재료가 들어가며, 식품의약안전처의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하여 안전성을 인정받아 체질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부작용 없이 체내 소화·흡수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상품의 가치를 평가하는데 있어 중요한 것은 첫째도 둘째도 고객님들의 만족도 이다. 효과를 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없었다면 지금의 성과를 얻기는 힘들었을 것이다”라며, “언제나처럼 늘 그래 왔듯이 정도(正道)를 지키며, 진정성 있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 것이며 대한민국 전통 건강식품 또한 최고라는 것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연의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배달전문 프랜차이즈 카페 ‘카페인중독’,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독컴퍼니의 카페인중독’이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히트 브랜드 대상 프렌차이즈 카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카페인중독은 국내에서 가장 처음 ‘배달 전문’ 타이틀을 걸고 나온 프랜차이즈로 한발 앞서 배달 서비스를 카페에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전문적인 배달 시스템과 다양한 메뉴, 체계적인 운영방식을 추구하며 현 코로나 사태에도 늘어난 배달 수요에 따라 주문량이 월등히 증가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카페인중독만의 노하우로 본점을 비롯한 대다수의 가맹점이 배달 어플 내 ‘카페, 디저트’ 부문에서 꾸준한 맛집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중독컴퍼니 김성우 대표는 “본 상은 카페인중독 가맹점주님들과 중독컴퍼니 직원들의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국내 최초로 시작한 커피 배달 프랜차이즈로서 한 발 더 앞서나가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연스토리, 중앙일보에서 선정한 올해의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천연스토리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년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되었다.

천연스토리는 임산부 영양제전문 연구소기업으로 자연 그대로의 영양성분을 소비자에게 제공 하기 위한 원료와 제품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우리 땅에서 바르게 자란 우리 먹거리와 로컬푸드를 건강기능 식품으로 개발함으로써 농가와 소비자가 모두 건강해지는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천연스토리 핵심기술로 “국내최초” 국내산 유기농 표고버섯 비타민D 추출 기술 특허를 받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술과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영양제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천연스토리는 로컬푸드 추출기술을 토대로 임산부와 어린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표고비타민D, 천연스토리 엽산, 천연스토리 철분, 천연스토리 키즈 등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과 프리미엄 건강즙 4색보감 호박즙을 판매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임산부와 어린이들이 섭취할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불분명한 수입산 원료와 화학성분 등을 최대한 배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자연친화적인 제조 공법과 비타민 원료의 국산화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