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얼라이브, 푸르메재단과 2020 마음채움 캠페인·기부금 전달식 개최

중앙일보

입력

멀티비타민 브랜드 얼라이브가 푸르메재단과 함께 ‘2020 마음채움 캠페인’ 깜짝 행사와 기부금 전달식을 지난 5일 개최했다.

얼라이브가 지난 5년 동안 개최해온 마음채움 캠페인은 가족, 친구, 동료 등 주변 지인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해주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얼라이브가 몸의 부족한 영양성분을 채워주듯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에 이번 이벤트 감동 사연의 주인공은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으로 그녀의 직업교육과 훈련을 담당하는 교사가 사연을 신청했다.

신청자는 사연의 주인공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여 목표하는 바를 이루었으며 주변을 밝게 만드는 긍정적인 에너지에 대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에 신청하게 됐다.

아울러 얼라이브 전속모델 조보아가 최종 사연의 주인공이 직업교육을 받는 푸르메재단에 깜짝 방문해 발달장애 청년들에게 쌩쌩 에너지를 전함과 동시에 캠페인 참여인원인 12,775명에 의해 마련된 기부금과 기부물품(삼부커스 프리미엄 750병)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얼라이브는 하루 한 알로 21가지 비타민, 미네랄과 54가지 보조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 제품 ‘원스데일리’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