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명지대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 포럼’ 개최

중앙일보

입력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 포럼’이 2월 4일(목) 오후 1시 30분부터 자연캠퍼스 창조예술관 5층 학술회의장에서 개최되었다. 명지대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위원회가 주관하고 명지대 교수, 직원, 재학생, 전국대학관계자, 기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에서 후원하는 명지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우수성과 사례 공유 및 확산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명지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목표인 ‘실용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명지 F.A.C.E 모델 구축’을 위해 지난 1년간 시행해온 다양한 교육혁신사업의 우수 사례 소개 및 우리나라 대학교육이 나아갈 길을 함께 고민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유병진 총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포럼은 명지대학교의 교육 혁신을 위한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체계 구축과 더불어,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정책형 특성화 프로그램과 이를 통한 취업 연계-기업 맞춤형 현장실습 운영 성과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며 “이번 포럼이 미래가치 창출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혁신의 방향을 제시하고 나아가 대학 전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 포럼’은 명지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포럼 사이트를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