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내열성·내구성 뛰어난 ‘로사 IH 세라믹 냄비’ 3종 세트 설맞이 특별할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영국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인 로얄 그래프톤(ROYAL GRAFTON)이 설을 맞아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에서도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로얄 그래프톤의 로사 IH 세라믹 냄비 3종 세트를 특별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영국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로얄 그래프톤이 설을 맞아 로사 IH 세라믹 냄비를 특별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로얄 그래프톤 주방용품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사진 로얄 그래프톤]

영국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로얄 그래프톤이 설을 맞아 로사 IH 세라믹 냄비를 특별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로얄 그래프톤 주방용품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사진 로얄 그래프톤]

로얄 그래프톤은 1876년 도예가로 일하던 알프레드 베일리 존스(Alfred Bailey Jones)에 의해 영국의 도자기 성지로 이름나 있는 스태퍼드셔 스토크온트렌트(Staffordshire Stoke-on- Trent) 지역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창업자인 존스는 1900년에 그래프턴 팩토리(Grafton Factory)를 설립하고 두 아들을 경영에 참여시키며 로얄 그래프톤을 영국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로얄 그래프톤

이번에 설맞이 특별할인을 하는 로사 IH 세라믹 냄비는 로얄 그래프톤 주방용품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꼽힌다. 내구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판재 단조로 제작됐으며, 내열성도 뛰어나다. 친환경 세라믹 코팅을 입힌 IH디스크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로사 IH 세라믹 냄비는 높은 열전도율을 자랑한다. 인덕션은 물론 모든 직화기구와 핫 플레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립감이 좋은 인체 공학적 손잡이와 내열유리 뚜껑을 적용해 조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색상으로 주방에 화사함을 더해 준다.

이번에 판매하는 3종 세트 A형은 ▶양수18 ▶양수20 ▶전골24로 구성됐다. 3종 세트 B형은 ▶양수24 ▶궁중전골팬28 ▶후라이팬28로 구성됐다. 3종 세트 A형은 29만1000원에서 73% 할인된 7만9000원에, 3종 세트 B형은 27만8000원에서 72% 할인된 7만9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택배비는 무료다. 또 선물용 4세트 이상을 구입할 경우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가격은 직통전화로 주문한 경우에만 적용된다. 인터넷 판매는 하지 않는다. 로얄 그래프톤 관계자는 “로사 IH 세라믹 냄비는 오래 두고 자주 사용하는 주방용품으로 그만큼 보낸 분에 대한 감사를 깊이 간직할 수 있어 설 선물용으로 최적의 상품이다”면서 “영국 명품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라며, 단체 주문 문의도 환영한다”라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