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남자를 사로잡는 SEXSKILL 50!

중앙일보

입력

부부간 섹스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할 수 있는 구체적인 일들에 대해 알아보자! 조금은 비밀스럽고 상당히 따끈따끈한 바람 50!

1. 남자에게 오럴섹스할 때 3가지 매직 포인트를 기억해주세요. 입은 크게, 혀는 많이, 쥐는 건 강하게.

2. 당신의 가슴으로 남자의 성기를 감싸고 마찰시켜주세요.

3. 1주일 정도 지속될 강력한 키스 마크가 남도록 남자의 목을 강하게 빨아주세요.

4. 당신이 긴 머리라면 머리카락으로 남자의 얼굴, 가슴, 배꼽, 성기에 이르기까지 부드럽게 쓸어주세요.

5. 전희 중에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꺼내주세요.
남자의 섹스 팬터지를 만족시켜주는 멋진 일이 됩니다.

6. 화려한 레스토랑에 외식하러 간 날, 테이블 아래에서 부지런히 당신의 손을 놀려주세요.
남자의 무릎에서 허벅지까지 그리고 내킨다면 좀더.

7. 섹시한 실크 속옷을 남자의 앞에서 벗은 다음 그걸로 그의 성기를 어루만져주세요.

8. 남자에게 오럴섹스를 해줄 때 당신의 침이 흘러 넘치게 해주세요.

9. 여성 상위 때 처음에는 남자의 성기 끝부분만 당신의 안에 삽입되게끔 살짝 걸터앉아 희롱하다가 갑자기 그의 성기 전체가 당신의 안에 들어와 잠기게끔 확 내려앉으세요.

10. 당신의 손가락 끝을 섹시하게 핥은 다음, 그 손가락으로 남자의 귀와 귓불을 부드럽게 만져주세요.

11. 눈가리개를 이용해보세요.
눈가리개를 한 사람은 전혀 예상할 수 없는 자극들에 흥분할 테고, 눈가리개를 안 한 사람은 상대가 볼 때에는 부끄러워 시도할 수 없었던 대담한 애무를 맘껏 할 수 있을 테지요.

12. 남자의 배 위에 알몸으로 걸터앉아 야한 소설 같은 걸 읽어주세요.

13. 남자에게 오럴섹스를 해주기 직전 차가운 얼음물을 마셔주세요.

14. 남자의 온몸을 당신의 손가락 끝으로 원을 그리듯 느리게 훑어주세요.

15. 어두컴컴한 바에 남자와 함께 갔다면, 구석진 자리에서 당신의 블라우스 단추를 살짝 열어제친 채 남자를 쳐다봐주세요.

16. 마치 오럴섹스를 해주는 듯한 느낌으로 남자의 손가락을 정성껏 빨아주세요.

17. 남자의 성기를 손으로 애무할 때 윤활제 대신 당신의 애액을 발라주세요.

18. 욕망이 끓어올라 터지기 직전의 사람처럼 치마를 들어올리고 팬티를 옆으로 밀어젖힌 채 급하고 정열적인 섹스를 해주세요. 늘 모든 옷을 다 벗어버리고 섹스하는 데 남자는 싫증을 낼 수 있습니다.

19. 남자가 당신의 성감대를 공략할 때 ‘바로 거기야!’라는 뜻의 감탄사나 신음 소리를 정확하게 내주세요.

20. 당신의 손에 마사지 오일을 듬뿍 바르고 남자에게 전신 마사지를 해주세요. 특히 그의 허벅지 안쪽은 아주 오래도록 충분히 해주세요.

21. 잠결에 하는 듯한 애무를 해주세요. 물론 당신이 자고 있지 않다는 건 남자도 알고 있겠지요. 하지만 그는 당신의 잠결 섹스 게임에 기꺼이 응하며 당신이 클라이맥스에 이를 때까지 계속 애무해줄 겁니다.

22. 후배위 때 당신의 손을 뒤로 뻗어 남자의 허벅지 안쪽이나 고환을 만져주세요.

23. 남자의 배꼽 아래에 당신의 혀로 당신의 이름과 남자의 이름을 써주세요. 그 밖에 하고 싶은 말을 더 쓴 다음 맞추기 게임을 해보세요.

24. 남자가 뭔가에 몰두해 있을 때, 살며시 그의 뒤로 다가가 아무 말 없이 그의 바지를 벗기기 시작하세요.

25. 당신이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섹스하고 싶다는 정확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쓴 이메일 한 통을 남자에게 보내주세요.

26. 남자에게 오럴섹스할 때 그의 음낭을 살짝 들어올려주세요.

27. 가끔은 한마디도 주고받지 않는 침묵 섹스를 해주세요. 신비롭고 낯선 분위기가 나쁘지 않을걸요.

28. 당신이 오르가슴을 느낄 때 남자가 그 사실을 알 수 있게 해주세요. 세상의 모든 신음 소리, 언어적 표현, 일그러진 얼굴 등을 통틀어 하는 게 좋겠지요.

29. 남자가 당신을 ‘애무의 마루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내버려두세요.

30. 여성 상위 때 당신의 양 허벅지를 최대한 밀착시켜주세요.

31.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당신의 무릎에 남자의 머리를 얹고 얼굴 마사지를 해주세요.

32. 남자가 오르가슴에 이른 순간, 당신의 따뜻하고 촉촉한 손을 그의 성기 앞에 받쳐들어주세요.

33. 남자에게 오럴섹스를 해줄 때 잠시 움직임을 멈추고, 당신의 입을 그의 귀두 앞에 닿을 듯 말 듯 가까이 댄 채 포근하고 뜨거운 입김을 불어주세요.

34. 남자에게 당신을 위해 자위를 해달라고 부탁한 다음 그의 자위가 끝나면 자위하는 동안 생각했던 것들에 대해 물어보세요.

35. 남자에게 혀를 내밀라고 한 다음 천천히 그 혀를 빨아주세요. 그 중간에 “이건 잠시 후 내가 당신에게 해줄 오럴섹스의 예고편이야”라고 속삭여주세요.

36. 전희 중에 당신의 손가락 끝으로 남자의 머리카락 속을 훑어주세요.

37. 당신이 남자와 함께 하고 싶은 조금 대담한 행동이 있다면 절대 주저하지 말고 말해주세요.

38. 오럴섹스를 하면서 당신의 손으로는 남자의 엉덩이를 마사지해주세요.

39. 여성 상위에서 삽입했을 때 남자의 상체를 당신의 양손으로 힘껏 밀어주세요.

40. 남자가 절정에 가까워지면 그의 허벅지와 엉덩이를 마구 꼬집어주세요. 남자는 당신의 상상보다 훨씬 더 많이 좋아할 겁니다.

41. 남자에게 전화를 걸어 장난스럽고 음란한 폰섹스를 즐겨보세요. 당신은 거실, 남자는 침실에 있었다면 폰섹스 후 만나 진짜 섹스를 해도 좋겠지요.

42. 여성 상위 때 당신의 한 다리는 쭉 펴서 남자의 가슴 위에 올리고 다른 한쪽 다리는 구부려주세요. 이렇게 하면 남자는 당신의 안에서 마사지 받는 듯한 느낌을 갖게 됩니다.

43. 침대 위에서 10분 또는 20분마다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준다면 남자가 느낄지도 모를 싫증은 깨끗이 사라지게 되겠지요.

44. 가끔은 남자의 성기에 손도 대지 않으면서 얼마만큼 그를 클라이맥스 근처까지 보낼 수 있는지 실험해보세요.

45. 샤워하고 나오자마자 남자를 껴안고 침대 위로 달려들어주세요. 당신의 몸이 아직 따뜻하고 촉촉하고 매끈거리고 향기로운 그때에.

46. 전희 때 남자의 무릎 앞뒤를 충분히 핥고 빨아주세요.

47. 사람들로 붐비는 거리나 쇼핑 장소에서 남자에게 노골적인 추파를 담은 야한 눈빛을 보내주세요. 당장 그를 끌고 비상계단이라도 찾아갈 듯한 기세로.

48. 남자가 절정을 맞이하는 순간, 아주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장난스럽게, 야하게, 수줍게, 거칠게, 섹시하게, 사랑스럽게, 속삭이듯, 외치듯, 항복하듯, 명령하듯) “사랑해”라고 말해주세요.

49. 남자의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애무하면서 당신의 유두가 그의 온몸을 스쳐 지나가게 해주세요. 그런 애태움이 남자를 행복하게 해주니까요.

50. 남자가 샤워할 때 팬티를 입은 채로 들어가 동참해주세요. 당신의 팬티를 살며시 벗겨내는 일은 남자의 몫으로 남겨두는 거지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