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아이들나라·넷플릭스·유튜브 다 되는 유료방송 혁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헬로tv는 아이들나라·넷플릭스·유튜브 등 최고 콘텐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로tv는 아이들나라·넷플릭스·유튜브 등 최고 콘텐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LG 헬로비전의 헬로tv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유료방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헬로tv

헬로tv는 23개 권역의 대한민국 대표 유료방송 서비스로 전 채널 화질 개선과 UI·UX 개편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혁신을 가속화했다. 20만 편의 VOD(다시보기), ‘넷플릭스’ ‘유튜브’와 함께, 올해 키즈 콘텐트 서비스 ‘U+ 아이들나라’를 도입해 유료방송 최고 수준의 콘텐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UX 사용성 개선 및 어두운 컬러 테마를 적용해 콘텐트 탐색, 추천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불어 헬로tv 채널 25번을 통해 우리동네 소식을 전하는 지역 채널도 운영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으며, 올해 실시간 채널을 대폭 확대해 250여 개 채널을 서비스 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