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맛 소문난 스포츠 마사지 숍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계속되는 과로로 온몸 뻐근한 샐러리맨. 훌쩍 떠나고 싶지만, 그럴 수 없을 때 가까운 마사지 숍에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트레이너의 손놀림에 몸을 맡기고 있으면, 일주일 피로가 싸~악 가십니다.

▣ 메사 릴렉스 클럽

타이 마사지, 스웨덴 마사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 메사 15층에 자리잡고 있어 전망 또한 좋습니다. 5~6년 경력의 실장, 부실장을 포함해 6명의 트레이너가 모두 3년 이상의 경력자들.

일본인을 포함한 관광객들이 특히 많은 곳으로, 외국 바이어들을 접대하는 비즈니스맨들도 자주 찾습니다.

스트레칭 위주의 다이내믹한 마사지인 타이 마사지와 서서히 압박해주는 정적인 마사지인 스웨덴 마사지가 인기 상품. 또한 두 가지를 가미한 일명 ‘퓨전 마사지’가 있는데, 강약을 적절히 혼합한 마사지입니다.

손님이 들어오면 먼저 충분한 상담을 한 후 몸 상태에 따라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합니다. 운동량이 적은 사람은 스트레칭 위주의 타이 마사지, 수면 부족과 과중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손님은 스포츠 마사지를 권합니다.

DATA ▶

◎ 02-2128-7233 ◎ 11:00~23:00 ◎ 스웨덴 마사지 6만5000원, 타이 마사지 7만원, 퓨전 전신마사지 5만원 ◎ 신용카드 가능 ◎ 주차 가능 ◎ 남대문 메사 15층 ◎ www.relaxclub.co.kr

▣ 밀리오레 스포츠마사지

24시간 서비스하는 마사지 숍.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들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잡지에 자주 소개돼 가이드 없이 책자만 보고 찾아오는 일본 여성 고객들이 많습니다.

또한 동대문 상가 안에 있어 쇼핑하다가 들르는 손님들도 많은데, 부부가 함께 와서 부인이 쇼핑하는 동안 마사지를 받고 가는 남자 손님이 많다고 하네요.

술자리가 끝난 새벽 시간에 들르는 샐러리맨들이나 장사를 마친 동대문 상인들도 많이 찾습니다. 그래서인지 마사지 룸과 별도로 수면실을 따로 만들었습니다. 베드 10개의 수면실은 무료로 운영되는데, 아침 출근 시간까지 자고 가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트레이너는 주·야간 합쳐 9명이 교대로 근무하며, 1~3년 정도의 경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DATA ▶

◎ 02-3393-1252 ◎ 24시간 영업 ◎ 전신마사지 4만원, 발마사지 4만원, 로얄패키지(전신+발마사지) 4만원 ◎ 신용카드 가능 ◎ 주차 가능 ◎ www.yescall.com/qsm

▣ 로얄호텔 건강관리센터

대학에서 피부미용을 전공한 전문 관리사들이 서비스. 원장을 포함해 19명의 여성 관리사들이 24시간 대기하며, 호텔 내에 있어 깔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에게 더 유명해 손님의 절반 정도는 일본인. 남성과 여성 전용 출입구가 따로 있어 편리합니다. 전신관리 프로그램에 들어가는 마사지는 태국의 정통 마사지를 기본으로 하며, 한 시간 동안 온몸을 충분히 풀어줍니다.

모든 관리사들이 대학에서 피부미용을 전공한 만큼,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DATA ▶

◎ 02-757-3480 ◎ 24시간 영업 ◎ 전신관리 7만원, 비만관리 6만원, 피부관리 6만원, 등관리 6만원, 발건강관리 6만원 ◎ 신용카드 가능 ◎ 주차 가능 ◎ 명동성당 맞은편 서울로얄호텔 3층

▣ 박성영 컨디셔닝센터

고급 에스테틱 숍 같은 인테리어에 베드 또한 새하얀 시트가 깔려 마사지 센터가 아닌 깔끔한 인테리어 숍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스포츠 마사지를 기본으로 각 분야의 자격증을 갖춘 10년 경력의 전문가들이 직접 트레이닝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피·목 마사지, 허리 마사지, 스트레칭 등이 기본 코스.

스포츠마사지실 옆에 위치한 피부관리실은 미용 경락, 아로마테라피, 각종 마스크(팩) 등 최첨단 시설과 프로그램을 자랑합니다. 10회 쿠폰을 사면, 1회 무료 이용 가능.

DATA ▶

◎ 02-518-7739 ◎ 09:30~20:30 ◎ 부분마사지 3만원, 배면마사지 5만원, 전신마사지 6만원, 피부마사지 6만원, 스포츠 경락마사지 8만원, 근육밸런스 조절 10만원 ◎ 신용카드 가능 ◎ 주차 가능 ◎ 청담동 동덕여대 디자인연구소 뒤편

▣ 퀵스포츠마사지 신사점

서울에만 20개가 넘는 퀵스포츠마사지 프랜차이즈 1호점. 오픈한 지 5년째 되는 숍으로 국내에 스포츠 마사지가 선보인 초창기부터 서비스해 오고 있어 오랜 경험을 자랑합니다.

낮에는 주부, 밤에는 직장인들이 많습니다. 유흥가가 밀집돼 있는 신사동 사거리 근처라 밤늦게까지 일하는 사람들이 새벽 시간대에 많이 찾습니다. 10명의 트레이너가 교대로 근무하며, 모두 1급 스포츠 마사지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들.

고객의 상태에 따라 마사지 기술을 응용하는데 허리 통증, 근육통 스트레스 정도에 따라 각기 다른 프로그램을 적용합니다.

업무 중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고객은 근육이 수축돼 있게 마련. 이때는 목과 어깨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마사지로 풀어줍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곳이라 오전에 가면 내부 정리가 덜 돼 있으니 주의할 것.

DATA ▶

◎ 02-555-0058 ◎ 24시간 영업 ◎ 레귤러 3만원, 스페셜 4만원, 퀵런치타임(오전) 2만원, 디럭스(전신+발관리+스트레칭) 5만5000원 ◎ 신용카드 가능 ◎ 주차 가능 ◎ 신사역 7번 출구 50m, 왼쪽 코비오케이 2층 ◎ www.qsp.co.kr

자료제공 : 위클리 프라이데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