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서울대병원 바로 앞, 창경궁·종묘 조망 역세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서울시 종로구 원남동에 ‘휴스턴 오피스텔 창경궁’(조감도)이 회사보유분을 특별공급 중이다. 전체 지하 3층~지상 9층 3개 동 규모이며, 31.16~57.26㎡ 130실(원룸·1.5룸·투룸)로 구성됐다.

휴스턴 오피스텔 창경궁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종로 일대는 대기업·외국계회사·관공서·대학 등이 밀집해 있는 곳이다. 여기에다 1·2·3·5호선 지하철역이 집중돼 있어 비즈니스와 관광의 중심지로 평가 받고 있다. 또 세운1~6구역 재개발 영향으로 대기업 본사 등이 추가로 이전할 예정이어서 향후 인구유입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휴스턴 오피스텔 창경궁은 서울대병원이 걸어서 3분 거리에 불과하고 지하철 종로5가역이 도보로 10분 거리다. 현대그룹·현대상선·서울보증보험·보령제약·웅진 등 대기업을 비롯해 두산아트센터·JTN아트홀·이수아트홀 등 문화시설도 도보 거리에 있다. 또 서울대 의과대학·성균관대·한성대·서울여대 등이 가깝다.

내부는 1~2인 가구 맞춤형 설계와 고품격 인테리어가 적용된다. 전 실 풀 퍼니시드 시스템과 공기청정 시스템 등이 도입되며, IoT를 활용한 스마트 시스템을 갖춰 실내조명 등 조절이 편리하다. 무인택배보관함과 24시간경비실 등도 설치된다. 최상층엔 옥상공원이 조성되며 창경궁·종묘 조망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서울시 종로구 인의동 15-2번지, 2층에 있다. 문의 1522-8083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