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R&D경영] 뷰티 편집숍 ‘시코르’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오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한국형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오프라인 매장 오픈 3년 반 만에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을 선보였다. 450여 개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다.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한국형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오프라인 매장 오픈 3년 반 만에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을 선보였다. 450여 개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다.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한국형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을 오픈했다. 오프라인 시코르 매장 오픈 3년 반 만이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닷컴에서는 럭셔리 화장품부터 인기 K-뷰티까지 450여 개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다. 백화점에서 볼 수 있었던 맥·나스·시슬리·설화수, MZ 세대가 열광하는 힌스·디어달리아·클레어스·파뮤 등을 만날 수 있다. 케라스타즈·르네휘테르·모로칸오일·로마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도 선보인다.

온라인 뷰티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피부과 전문의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분야 전문가 50여 명이 검증하고 선택한 제품을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춰 소개한다.

시코르닷컴은 뷰티 커뮤니티이기도 하다. 화장품을 써보고 리뷰를 SNS처럼 ‘좋아요’ 버튼으로 추천할 수 있다. 제품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마이브리프’ 서비스는 시코르의 장점이 돋보인다. 고객 행동패턴과 구매 이력을 추적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며, 기획전과 할인 정보 등을 보여준다.

시코르닷컴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늘(31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시코르는 2016년 대구점을 시작으로 최근 31호점까지 확장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