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스콜레,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독해력·사고력 훈련 전문기업 (주)메타스콜레의 초중등 교육프로그램인 ‘독해랑창의랑’이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교육부문’을 수상했다.

2001년부터 초중고 학생들의 국어독해력 훈련을 교육했던 ‘겨자씨의 꿈’ 프로그램의 교육성과를 바탕으로 2017년에 세워진 ‘메타스콜레’는 초중등 독해력·사고력 훈련 프로그램인 ‘독해랑창의랑’을 보급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독해랑창의랑’은 일반적인 독서논술 수업이나 국어수업과는 달리, 교사의 강의를 최소화하고 학생 스스로 읽고 생각하고 요약하고 발표하고 피드백하도록 학생을 ‘훈련’시키는 교육이다. 학생의 활동 중심인 만큼 눈에 띄는 성장을 이끌어내어 특별한 홍보가 없어도 꾸준히 지점이 증가하고 있다.

㈜메타스콜레의 정해영 대표는 “당장의 성적뿐만 아니라 인생의 전 과정에서 우리 자녀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핵심능력이 ‘독해력과 사고력’이다. 이 역량이 강화되어 공부를 더 쉽게 즐겁게 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보급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