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아 매트 전문브랜드’ ㈜아이뜰,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중앙일보

입력

㈜아이뜰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아이뜰은 아이들을 위한 ‘매트’ 전문 브랜드로, 국내 생산/제조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대표 제품 ‘아이뜰매트’는 하나의 매트로 헤링본, 다이아, 숲 속, 파도소리 등 다양한 패턴디자인이 시현 가능하여 인테리어효과가 탁월하며, 직사각형 구조로 재단 시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와 선호도가 높다.

특히 아이뜰매트는 무릎 관절,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적당한 경도를 연구하여 직접 밟아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아이 안전뿐만 아니라 관절 무리 예방, 층간소음 저감효과 입증,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아이뜰 측은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아이뜰매트가 큰 성장을 했지만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적인 연구 개발에 투자할 예정이다. 신규 론칭 예정인 제로원 매트는 홈이 없는 음양각 패턴에 친환경 방오코팅을 더하고, 체결성(밀착성)을 높이고자 결합부 구조 개선과 펌프식 공기순환 장치를 개발했다”며,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도 더욱 신경 쓰고, 꾸준한 소통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