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집에서도 ‘콜라겐’ 리프팅 케어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탑클래스는 홈쇼핑에선 드물게 20년 가까이 사랑받는 화장품 브랜드다.

탑클래스는 홈쇼핑에선 드물게 20년 가까이 사랑받는 화장품 브랜드다.

참존의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이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기초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

탑클래스는 2002년 NS홈쇼핑 첫 방송 이후 현재까지 1390억원(NS홈쇼핑, 2002년 4월~현재 기준)매출 돌파, 재구매 고객 수 8만 명 돌파(NS홈쇼핑, 2009년~현재)를 달성한 브랜드다. 특히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은 지난 1월 NS 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이후 13회 완판, NS홈쇼핑 이미용 분야 1등 선정을 통해 명실상부 기초화장품 톱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지고 있다.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 라인은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골드 프로폴리스, 오메가 3콤플레스 등을 함유했다. 주름 개선, 피부 톤 개선을 포함한 28가지 임상을 완료했다. 고객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리프팅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