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BC 아카데미 “제5기 스피치 최고위 과정”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제5기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 수업 사진〉

〈제5기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 수업 사진〉

MBC 아카데미에서는 수료생의 추천과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는 ‘스피치 최고위 과정’ 5기 신입생을 새롭게 모집하고 있다. 이번 기수 또한 스피치 역량의 향상은 물론이고 셀프브랜딩을 통한 리더십 그리고 최근 트렌드에 맞게 유튜브 등 1인 미디어의 관련된 특강 또한 포함되어 있어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워진 커리큘럼과 최상의 강사진을 만나볼 수 있다.

본 과정의 핵심 프로그램은 스피치 학습과 실습을 통한 개인별 스피치 능력 및 역량 강화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스피치 실습은 MBC 전, 현직 아나운서 1:1코칭을 통해 스피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매주 소규모 그룹강의로 진행 중이다. 그리하여 다른 그 어떤 스피치 수업보다도 집중적으로 스피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을 통해 계속해서 스피치 능력을 키우고자 수료 후 재등록을 하는 비율도 상당히 높아 그만큼 만족도 높은 과정으로 알려져 있다.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리더로서의 개인 브랜딩을 통하여 이를 끊임없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리더십을 확립하여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CEO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 5기에는 스피치, 리더십과 더불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1인 미디어와 관련된 특강 및 실습을 통해 ‘나’를 만드는 방법 및 표현하는 연습 또한 해볼 수 있어 더욱 흥미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피치 최고위 과정’의 원장은 ‘아나운서계의 전설’ 차인태(전 MBC아나운서)씨로 그의 오랜 방송활동을 통하여 축적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스피치 과정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강의는 우리나라 최고의 방송사인 MBC의 방송제작 시스템이 그대로 구비되어 있어 1:1실습에 최적화되어 있는 MBC 아카데미 실습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MBC의 현직 아나운서인 강재형 아나운서, 이효진 아나운서 등 스피치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스피치 이론과 실습을 담당하고 있고 조미경 CMK 이미지코리아 대표 등 이미지 분야 최고 전문가 그리고 필콘미디어 전략기획본부 유진희 본부장 등 미디어 커머스를 선도하는 업계 리더의 강의로 구성된 강사진들이 스피치와 더불어 리더십 및 이미지 그리고 1인 미디어에 대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방송과 문화의 보고인 MBC만의 독창적인 커리큘럼과 최고의 강사진이 준비하고 있는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2020년 4월 7일부터 2020년 11월 17일까지 매주 화요일(18:00~21:00, 특강 및 실습)마다 운영되며 2020년 3월31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