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S라인 비결 공개' 건강 전도사

중앙일보

입력

탤런트 오윤아가 건강 전도사로 나선다.

오윤아는 오는 9월 '생활속의 웰빙 건강(가제)'이라는 피트니스 DVD와 서적을 출시할 예정이다.

오윤아는 최근 KBS '미스터 굿바이'에서 요가를 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해 이번 DVD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제로 그간 몇몇 업체들로부터 다이어트 비디오나 요가 비디오를 제작해보는 것이 어떻겠냐는 제의를 끊임없이 받아왔다고.

이번 DVD에서 트레이너 겸 오윤아와 함께 출연하는 김민철은 84년 씨름선수에서 레슬링 선수로 전향한 뒤 국가대표로 활동했다. 그러던 중 프랑스로 떠나 공부를 시작했고, 모델로 발탁 돼 한국인 최초로 프랑스 오뜨 꾸뛰르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됐다.

또 GM대우의 CF, SBS '인생대역전'에 최연소 출연자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심어주기도 했다. 김민철은 최근 올리브나인과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됐다.

이번 DVD 촬영은 국내와 싸이판 로케로 이뤄질 예정. 평소 건강을 위해 필요한 스트레칭과 자기 전에 침대에서 간단히 운동할 수 있는 방법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소개하는 것이 이번 DVD의 내용이다.

한편, 오윤아는 이번 DVD 촬영을 위해 오는 18일 사이판으로 출국, 24일 귀국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