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전문적인 로스팅 기술, 철저한 품질 관리 자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올해 2만 그루 나무 심기를 후원한다.  [사진 스타벅스 커피코리아]

스타벅스는 올해 2만 그루 나무 심기를 후원한다. [사진 스타벅스 커피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스타벅스가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커피전문점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999년 7월 이대점을 시작으로 성장을 거듭해 모든 매장을 직영한다. 전문적인 로스팅 기술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자랑하고, 자체 양성한 1만5000여 명의 바리스타들이 정규직으로 근무한다.

또한 동반성장·고용창출·환경보호·재능기부 등 사회적 책임 실천에도 앞장선다. 지난해 7월 일회용품 줄이기를 포함한 친환경 캠페인 실행안을 발표했다. 올해는 20주년을 맞아 2만 그루 나무 심기를 후원하는 환경 기금 2억원을 기부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