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년중앙 알림] 애니메이션 ‘어글리 돌’ 시사회 신청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어글리 돌’은 항상 신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어글리 돌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애착 인형이 되기 위한 무한도전을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춤과 노래가 멈추지 않는 행복 마을 ‘어글리 빌’에 사는 사랑둥이 인싸돌 ‘모씨’는 마을 바깥에 어떤 세상이 있을지 늘 궁금해합니다.모씨는 친구 ‘어글리 독’, ‘웨이지’, ‘럭키 뱃’, ‘바보’와 함께 파이프 건너편으로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하고외모도 성격도 너무 완벽한 ‘퍼펙션 스쿨’의 ‘루’와 ‘맨디‘를 만나 새롭고 짜릿한 세상을 경험하죠. ‘퍼펙션 스쿨’에서 최고의 애착 인형이 되기 위한 스파르타 수업에 몰두하던 이들은인형들의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고 마는데요…

전 세계 20개국 수출, 미국에서만 1000만 개가 넘게 팔린 글로벌 인기 캐릭터 ‘어글리 돌’을 주인공을 한 첫 작품이 궁금하다면 소중 영화 평가단에 응모해주세요. 시사회를 본 뒤 ‘또 보고 싶어요 / 감동이에요 / 볼만해요 / 그냥 그래요 / 아쉬워요’ 5가지 중 하나에 체크해 짧은 감상과 함께 소년중앙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면 임무 완료입니다.

신청: 4월 26일 오후 2시까지 시사회를 신청하는 간단한 사연과 함께 신청자의 정보(이름·학교‧학년,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 필수)를 적어 소중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주세요.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를 드립니다. 현장에서는 당첨 확정 문자와 이름 등의 개인 정보로 본인 확인한 후 입장 가능합니다.

시간 및 장소: 4월 29일(월) 저녁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모집 인원: 10팀(1팀당 2인 기준)

*시사회에는 ‘어글리 돌’의 홍보대사인 캐리TV 유튜버 ‘엘리’가 참석 예정이며 이벤트 등으로 상영 시간은 5분~10분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