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간편 결제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협약을 맺고 두 달마다 ‘미니보험’을 1개씩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미니보험은 가입이 간편하고 보험료가 저렴한 상품이다. 1000만 명의 고객을 확보한 토스는 지난달 실속형 미니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탭을 앱 내에 구축했다. 한화생명은 모바일에 친숙한 20∼30대를 중심으로 토스의 플랫폼을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화생명은 간편 결제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협약을 맺고 두 달마다 ‘미니보험’을 1개씩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미니보험은 가입이 간편하고 보험료가 저렴한 상품이다. 1000만 명의 고객을 확보한 토스는 지난달 실속형 미니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탭을 앱 내에 구축했다. 한화생명은 모바일에 친숙한 20∼30대를 중심으로 토스의 플랫폼을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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