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세무·노무 등 최적의 경영컨설팅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세종경영연구원은 기업의 경영 및 애로사항을 진단, 지도하는 종합컨설팅 회사다.

세종경영연구원은 기업의 경영 및 애로사항을 진단, 지도하는 종합컨설팅 회사다.

 세종경영연구원이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서비스·경영컨설팅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세종경영연구원

 세종경영연구원은 기업의 경영 및 애로사항을 진단, 지도하는 종합컨설팅 회사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중소기업상담회사 인정을 받은 전문 기업이다.

 세종경영연구원 이상훈 대표는 “경영컨설팅은 특정 비즈니스의 경영 상태를 조사해 그 회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적합한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것이 경영 자문서비스”라며 “사람이 아프면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고 중병인 경우 수술을 해 몸을 치료하게 되듯이 사업체 혹은 기업도 아프면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그 치료의 방법이 바로 경영컨설팅이다”라고 소개했다.

 세종경영연구원은 정확한 기업컨설팅, 세무 노무 지원 및 자금조달 등 기업 발전과 비용절감에 필요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대표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선진 경영 기법과 프로세스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며 “고객의 파트너로서 고객 가치를 증대시키고 신뢰받는 전문 컨설팅 법인으로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