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BC아카데미 ‘스피치 최고위과정’ 3기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MBC아카데미가 스피치 능력의 함양과 소통의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강사진으로 구성된 '스피치 최고위 과정' 3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오랜 방송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피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차인태(전 MBC 아나운서)씨가 원장을 맡고 있으며, 강의는 1:1실습에 최적화된 MBC아카데미 실습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본 과정에서는 매주 소규모 그룹으로 실습강의를 진행하며 MBC 전‧현직 아나운서와의 1:1 코칭을 통해 전반적인 스피치 능력을 향상시킬 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과정에는 경영자의 스피치 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최고경영자의 PI(President Identity) 구축활동을 통해 셀프 브랜딩으로 이미지를 만들고 이를 리더십으로 발현할 수 있도록 강의와 실습으로 연계해 진행한다.

MBC 강재형 아나운서, 이효진 아나운서 등 현직 스피치 전문가들과 조미경 CMK이미지코리아 대표 등 이미지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들이 스피치 이론과 실습을 담당하며 이병훈 PD, 배우 이순재 등 스타 강사들이 스마트리더로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리더십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MBC아카데미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10월 25일부터 2019년 6월 27일까지 매주 목요일(18:00~21:30 특강 및 실습) 운영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