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Collection] 한 번 터치로 도발적 변신 입술이 예술!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강렬한 발색이 오래 지속되는 ‘센슈얼 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센슈얼 틴트’는 단 한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발색의 리퀴드 틴트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처음 발랐을 때 입술 위에서 표현되는 컬러 그대로 오래 지속되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촘촘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헤라 ‘센슈얼 틴트’

이뿐만 아니라 ‘센슈얼 틴트’는 높은 밀착력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색이 유지된다. 입술에 고르게 도포돼 뭉치지 않으면서 더욱 생기 있는 색감을 선사하는 것도 장점이다.

입술 모양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는 양 조절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져 얇게 발리며, 그라데이션 립부터 풀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센슈얼 틴트’는 여성의 다양한 메이크업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총 10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선보였다.

‘ 센슈얼틴트 ’는 처음입술에 표현 된 컬러 그대로 오래 지속된다. 10가 지 컬러로 선보였다. [사진 헤라]

‘ 센슈얼틴트 ’는 처음입술에 표현 된 컬러 그대로 오래 지속된다. 10가 지 컬러로 선보였다. [사진 헤라]

사선으로 날렵하게 표현한 바디와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장식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헤라가 새롭게 선보인 ‘센슈얼 틴트’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5g, 가격은 3만5000원대다. 총 10개 컬러로 구성됐으며 대표 컬러는 246호 센슈얼 라즈베리다.

제품 문의는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