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H자연건강 ‘2018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온돌문화와 파동의학의 가정용 의료기기 회사인 지에이치자연건강이 2018년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GH자연건강(회장 이명학)은 20여 년간 개인용 온열기, 조합자극기, 저주파자극기, 파동의학 등을 전문 연구‧개발 해온 업체다. GH자연건강은 주력 제품인 ‘조은꿈 시리즈’와 ‘퀀텀클래식’은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줘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일상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GH자연건강은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식품·의약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품질 면에서 보증하는 우수식품·의약품 제조·관리의 기준) 시스템을 통해 당사 GMP 공장에서 생산부터 물류 배송까지 전사적 자원관리로 안전하게 믿음을 주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GH자연건강은 계원예대 가족회사로서 MOU를 체결해 제품 디자인과 고객 NEEDS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한 끊임없는 연구개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또 GH자연건강은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THE 착한캠페인’을 통해 전국 대리점주들과 함께 저소득층을 후원하고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해 ‘착한기업’으로서 사명을 다하고 있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개인용 조합자극기인 온열의료기 조은꿈 시리즈와 수출용 제품으로 개발된 GH자연건강 뜸질방은 고순도 활성 소성체로 결합된 제품으로서 높은 원적외선 방사율을 통해 잠자는 동안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통증을 완화시켜 주며,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노폐물 배출 촉진, 면역력 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조은꿈 시리즈와 함께 퀀텀클래식 의료기는 업계 최초로 블루투스 기능을 접목한 제품으로써 수면과 휴식을 취할 때나 일상 활동을 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춤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그 밖의 추나카우치, 사랑방, 아나파요, 천하장사, 생진단, 생기, 상쾌 효소 등 건강기능식품과 보조식품 그리고 생활에 편리한 생필품까지 갖추고 있다.

GH자연건강은 고령화 시대에 진입한 국내 시장에 건강을 지키는 좋은 동반자로써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수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강원도 평창에 있는 GH자연건강 계방산 클리닉센터를 통해서 건강관리학(Health Management)을 토대로 건강관리를 위한 회복, 재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