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만족오향족발 3월 14일 창업설명회… 가맹비 면제

중앙일보

입력

만족오향족발에서 창업 시장의 열기가 한층 오르는 3월을 맞이해 다가오는 14일 수요일 창업설명회를 열고 만족오향족발만의 창업 노하우를 전한다.

중구 서소문로 소재 만족오향족발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총 60분에서 90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만족오향족발의 메뉴와 가맹점 교육 일정 및 사후관리 등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주가 궁금해할 내용이 중심이다.

서울 3대 족발로 유명세에 오른 만족오향족발만의 가장 큰 특징은 2주에 이르는 조리 교육 시간이라 할 수 있다. 족발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이 필수 조건이라 보고, 타사 대비 조리 교육에 더 오랜 시간 공을 들이는 편이다. 또한, 매장운영 교육을 함께 진행하며, 창업과 동시에 매출을 성공적으로 올릴 수 있는 팁도 함께 전수하고 있다.

두 번째 특징은 만족오향족발에서 개발한 오향이 가미된 족발 종물이다. 모든 가맹점에 높은 퀄리티의 종물을 제공하며,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 빕구르망에서 인정한 본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차별화된 맛은 이번 창업설명회의 시식회에서도 체험할 수 있다.

세 번째로는 방짜 접시와 특제마늘소스를 꼽을 수 있다. 방짜 접시는 보온 효과가 뛰어나 ‘음식을 살리는 접시’라고도 불리며, 만족오향족발 특징인 온족의 맛을 제대로 유지해준다. 또, 특제마늘소스는 양배추와 함께 곁들이면 새콤하고 개운한 맛을 더해줘 느끼할 수 있는 뒷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강점으로 무장한 만족오향족발은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신규 가맹점 계약을 맺는 점주에게는 가맹비를 면제해줄 뿐만 아니라, 온라인 홍보도 추가 지원한다.

만족오향족발의 정기 창업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