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얌샘김밥, '2018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성황

중앙일보

입력

프리미엄 종합 분식 브랜드 얌샘김밥이 ‘2018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첫날부터 성황을 이루며 성공적으로 일정을 마쳤다. 얌샘김밥은 3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 이번 박람회에서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많은 예비 점주들의 눈길을 끌었다. 조리 시연회 및 시식회를 선보이는 과정에서는 얌샘김밥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는 위생적이고 신선한 원팩 식재료가 큰 호응을 얻었다.

얌샘김밥의 원팩 식재료는 최저시급 인상으로 자영업자들의 큰 고민거리가 된 인건비의 해결사로도 손꼽혔다. 원팩 시스템은 조리시간이 짧고 조리과정이 간편하기 때문에 주방 인력 관리가 쉽다는 점에서 특히 주목받았다.

얌샘김밥은 2001년 론칭 이후 18년간 단 한 건의 위법 사실이 없는 프랜차이즈다. 최근 프랜차이즈 갑질 논란이 뜨거워졌던 만큼 예비 점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한몫 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는 해외 주요 프랜차이즈 관계자들도 다수 참석했는데 얌샘김밥은 이들에게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컨셉, 그리고 자체 공장 및 원팩 식자재 생산 등 부분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얌샘김밥에서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 문의를 통해서도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