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창업 희망자 15명에 인테리어 비용 50% 지원

중앙일보

입력

프리미엄 요거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인테리어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이달중 상담 신청 후 매장 오픈을 결정한 15명에 한해 인테리어 비용 180만원(3.3㎡)의 50%를 본사에서 지원하는 내용이다.

카페 창업 희망자가 해당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가맹비와 교육비, 물품보증금 지원을 포함해 20평 기준 최대 3,300만원 상당의 카페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요거프레소는 지난 해부터 전문가들과 함께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공간, 요거프레소’라는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연구해왔으며 올해 초에는 리뉴얼된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였다.

요거프레소의 리뉴얼 인테리어는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 흰색의 포인트 컬러와 원목을 적용했다. 또한 더욱 편안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구성을 통해 점주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프로모션 소식을 접한 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 카페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같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05년 첫 매장 오픈 후 매번 신선하고 창의적인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음료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저가 디저트 프랜차이즈다.

최근에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재료를 활용하여 믿을 수 있는 메뉴를 출시하면서 고객으로 하여금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