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반려동물용품점 폴리파크, 2월 한달간 설 맞이 빅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반려동물 용품 전문점 폴리파크는 설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맞이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에는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려견에게 필수품인 배변패드인 몽실이 패드는 37% 할인된 금액으로 1만원 이하의 가격에 제공하머, 반려동물 겨울 옷은 전 품목 20% 할인한다.

할인 품목 중 폴리파크에서 작년 말 새롭게 출시한 몽실이 패드는 향균, 탈취 등의 성능은 유지하고 가격은 타 배변 패드에 비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제품이기에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폴리파크 오픈 이후 의류 전 품목할인 행사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이라며 “겨울 한파가 지속되는 요즘 날씨에 더 따뜻하고 기능성을 갖춘 의류를 합리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반려동물 용품 전문점 폴리파크는 이번 설 맞이 행사로 제품 할인과 더불어 구매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하고자 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한 후 폴리파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해당 영수증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인증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50명에게는 반려동물 의류, 방석, 캣타워 등 다양한 강아지&고양이 용품을 증정한다.

폴리파크의 설 맞이 이벤트는 2월 5일 월요일 오픈 예정이며, 전국 폴리파크 매장 내에 비치된 포스터 및 홈페이지,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