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마당] 논술잡지 '니' 신학기 이벤트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중앙일보 등 5대 신문사의 콘텐트를 활용한 고교생 논.구술 대비 주간지인 '니[NIE]'가 4월까지 1년 정기구독 신청을 하는 회원에게 자율학습서 '완자'를 무료로 주는 등 신학기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회사 측은 "'니'는 기사 중 중요한 내용에 대해 지식자키가 배경지식, 어휘풀이 및 생각거리 등을 제시해 고교생들이 좀 더 쉽고 친숙하게 논술 학습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1년 구독료는 니[NIE]와 동영상 강의를 함께 볼 경우 18만9000원, 니[NIE]만 볼 경우에는 16만5000원이다. (visangnie.com), 080-202-9494.

*** '눈높이 영어' 동영상 무료제공

대교가 '눈높이 영어'의 동영상 강의 무료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회사 측은 "눈높이 영어는 유명강사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통해 주 2회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며 "에듀피아닷컴(www.edupia.com)에 접속하면 회원 진도에 맞는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눈높이 영어는 보고 듣고 느끼는 감각인지 능력에 바탕을 둔 PLM(Perceptive Learning Method)학습을 국내 최초로 도입, 영어를 우리말처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한 효과적인 학습 교재"라고 했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학습이 가능하며 주 1회 눈높이 교사가 방문한다. 월회비는 3만2000원. 080-222-0909.

*** '액티브 사이언스' 체험 행사

뫼비우스(www.moebius.co.kr)가 신학기를 맞아 과학프로그램인 '액티브 사이언스'를 무료로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액티브 사이언스'는 초.중.고등 교과 내용을 충실히 포함하고 있으며 과학의 모든 영역인 에너지.물질.생명.지구.환경.힘에 관련된 12가지 교구로 구성돼 있다. 1588-987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