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치킨 한마리에 하나더?"…모르면 손해, 'D-2 말복'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삼복의 마지막인 말복(11일)을 맞아 KFC 등 업체 등이 치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KFC]

삼복의 마지막인 말복(11일)을 맞아 KFC 등 업체 등이 치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KFC]

삼복(三伏)의 마지막, 말복(11일)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초복과 중복을 허무하게 넘겼다면 이날, 이 이벤트들만큼은 꼭 챙겨보자.

KFC는 삼복의 대미(大尾)를 맞이해 '말복 치킨 한 마리 1+1' 행사를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핫 앤 크리스피 치킨' 한 마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 마리를 더 주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 KFC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선착순이다. 하루 100명에게만 1인당 1개에 한해 제공된다. 한 번에 두 마리를 먹기 힘든 고객을 위한 나름의 배려도 해놨다.

'말복 치킨 한 마리 1+1'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구매 당일 두 마리를 한 번에 받거나 행사 기간 이후인 13일~31일 사이에 영수증 쿠폰을 통해 교환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올여름 마지막 복날을 맞아 직장인과 학생들은 물론, 어린아이를 둔 가족 단위 고객들도 KFC가 정직하게 만든 좋은 음식을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파파존스]

[파파존스]

피자 체인인 파파존스는 11일 말복일, 단 하루 '망고 슈림프 피자' 등 9개 메뉴 중 하나를 주문하면, 치킨 사이드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2종 중 1가지를 100원에 제공한다. 두 사이드 메뉴의 정가가 8900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무료에 가깝다.

이벤트 대상 피자 메뉴 9종은 '망고 슈림프 피자', '수퍼 파파스',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 랜치',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올미트',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더블 치즈버거' 등이다. 한 가지 유념해야 할 것은 '라지 사이즈' 이상 메뉴를 주문해야만 이벤트가 적용된다는 점이다.


[옥션]

[옥션]

옥션 역시 말복을 맞아 닭고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맛있게 들기고 싶을 땐 어서옥션-닭고기편'을 진행하고,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말복을 앞두고 남은 여름을 보다 건강하게 보내려는 이들을 위해 옥션 단독상품을 할인혜택가에 판매한다. 먼저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올품 김치 닭볶음탕'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절단육 750g과 2가지 비법 소스, 그리고 라면사리로 구성되며 가격은 8900원이다.

닭고기 특가코너에서는 '춘천식 닭갈비 2팩'을 8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간식과 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치킨너겟/가라아게 세트'도 옥션할인가인 1만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색다르게 닭고기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탄두리 바비큐 치킨'도 89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닭볶음탕, 찜닭, 백숙 등의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닭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식후 디저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옥션에서 닭가슴살 카테고리의 닭고기 상품을 구매할 경우, '투썸플레이스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 e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식품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박광수 기자 park.kwa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