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이버한국외대, 2017년도 2학기 입학설명회 10일 열어

중앙일보

입력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6월 10일(토) 오후 1시부터 사이버관에서 입학 관심자 및 예비 지원자를 대상으로 2017학년도 2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입학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들이 학교에 방문하여 맞춤형 입시정보를 얻고, 학부별 특징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대학 소개 ▲입학 관련 안내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캠퍼스 투어 ▲관심 학부 교수와의 개별 상담 순으로 진행되며, 참석자에게 다과와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2017-2학기 첫 입학설명회를 시작으로 6월 24일(토), 7월 8일(토) 사이버관에서 설명회를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참석 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화 상담 혹은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아울러, 사이버외대는 6월 10일(토) 입학설명회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재학생, 입학 관심자,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사이버한국외대와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가 함께하는 명품금융특강’을 진행한다.

펀드매니저 출신의 KTB자산운용 김태우 대표이사가 ‘금융산업의 현황과 새로운 변화’라는 주제로, 자산운용 시장의 현재와 미래, 글로벌 금융시장의 흐름과 펀드매니저의 역할 변화 등 극변하는 금융시장과 펀드매니저에 대해 꼼꼼히 짚어볼 예정이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7월 13일(목)까지 2017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부는 사회계열 학부인 ▲금융회계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부와 외국어계열 학부인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등 총 8개 학부다.

신·편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요강 및 절차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확인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