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윤 드레싱 '메디폼', 코코몽 키즈랜드서 만나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선영 기자]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이 5월 말까지 코코몽 키즈랜드와 제휴를 맺고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폼은 상처를 치유할 때 사용하는 습윤드레싱이다. 상처의 진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 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메디폼 퀴즈쇼'다. 메디폼 퀴즈쇼는 올바른 상처 관리법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행사는 매주 주말 2회 코코몽 공연 후 진행되며, 퀴즈 정답자에게는 메디폼 및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장 내에서 ‘코코몽 미니RC카 경주대회’도 진행한다. 결승점에 가장 빨리 도착한 아이 가족에게는 미니RC카와 쿵푸팬더 캐릭터가 그려진 메디폼 주니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디폼 주니어를 증정한다.

‘코코몽 미니RC카 경주대회’에 참여한 아이의 엄마인 김성희씨는 “남자아이라 자주 상처가 난다”며 “메디폼 주니어를 경품으로 줘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코코몽 키즈랜드에서는 메디폼의 CF 영상이 상영되며, 메디폼 포토월과 키즈랜드 카페 코너 벽면에서도 메디폼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코코몽 캐릭터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카페라는 채널을 통해 상처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아이들과 부모님이 올바른 상처 대처법을 배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