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뷰티 신생아' 동료에게 '비웃음' 당하는 IOI 멤버

중앙일보

입력

[사진 유튜브 캡처]

[사진 유튜브 캡처]

가수 김세정이 '겟잇뷰티' 출연을 앞두고 혹독한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IDOL World'은 가수 김세정이 'IOI' 멤버들로부터 혹평(?)받는 영상을 공개했다.

김세정은 신나게 춤을 추며 등장했다. '겟뷰는 장난이 아니야아~'라는 장단에 맞춰 한껏 흥을 돋군 김세정은 "겟잇뷰티 새 MC를 맡게된 MC세정입니다"라며 당차게 인사했다.

하지만 신이 난 김세정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IOI' 멤버들의 호된 한마디였다.

먼저 영상에 등장한 전소미는 "잘할 수 있을까요?"라는 김세정의 질문에 "아니요!"라고 딱 잘라 말했다.

이어 등장한 김도연에게 김세정은 "겟잇뷰티 MC를 맡은 세정이에게 필요한 것은?"이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김도연은 "조신함?"이라며 장난기 어린 답변을 했다.

더욱이 멤버들은 "세정이가 뷰티를요?"라며 못미덥다는 반응을 보냈고 그를 향해 "10점 만점에 7점"을 매기며 김세정을 혹평했다.

하지만 "처음엔 7점이지만 점차 10점 만점에 10점으로 활약할 것이다"라며 애정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세정이 MC를 맡게된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겟잇뷰티 2017'은 배우 이하늬를 비롯해 산다라박, 이세영, 김세정이 진행을 담당하며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임유섭 인턴기자 im.yuseop@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