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브랜드 가치 UP] 호텔 선택 도와주는 이용 후기 2500만 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2면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 웹사이트.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텔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 웹사이트.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텔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http://kr.hotels.com/)은 수많은 글로벌 체인 호텔 및 리조트 중에서 자신의 조건에 맞는 장소를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다.

업계 최대 규모의 호텔 계약팀을 운영, 다수의 글로벌 숙박업체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 혜택, 특가 상품, 프로모션 등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들은 사이트에서 약 2500만 개의 검증된 호텔 이용 후기를 검색해 관련 정보를 정확히 얻을 수 있다.

호텔스닷컴은 업계를 리드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전 세계 약 2500만 명 이상이 가입한 호텔스닷컴 리워드가 그것이다. 호텔스닷컴 제휴 호텔에서 10박을 한 고객에게는 무료 1박의 기회가 제공된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이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예약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장 쉽고 편리하게 호텔을 예약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호텔스닷컴 특유의 기업문화와 정신이 동력이 되어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로 발돋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호텔스닷컴은 혁신적이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다.

최경원 기자 choi.kyungwon@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