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바르기만 했을 뿐인데..바르는 순간 주름이 쫘~악?!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40~70대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가장 큰 고민은 미간, 눈가, 눈밑, 팔자 등의 얼굴주름이다.
“얼굴주름이 세월이 야속해요”는 50대 주부 이모씨는 나이가 들면서 가장 큰 고민이 주름이라고 한다.  이씨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기적 같은 제품이 있다. 일명 바르는 보톡스로 입소문 난 ‘링클파워필링’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눈가주름, 처진눈밑주름, 미간 주름, 팔자주름을 1분만에 쫘~악 펴지게하는 화장품이며, 제품 후기 동영상을 통해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고있는 동영상에서 눈꼬리주름과 팔자주름을 1분만에 지우개 지우듯이 깨끗하게 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실재로도 이 제품을 꾸준히 4주 동안 사용하면, 실재 주름개선효과가 있다는 것을 임상실험을 통해서도 입증되었다고 제조 개발 업체는 말하고 있다.

링클파워필링 제품품이 바르는 보톡스로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펩타이드 성분에 있다고 한다. 한국과 일본 특허 물질인 바이오 펩타이드가 함유되었고, 17종의 아미노산 천연 식물성추출물 함유하고 있다.

<사상초유 실재로 본 제품을 사용한 전후 모습을 공개합니다.>

이는 신개념의 다공성물질인 스타큘이 모든 유효 성분을 극대화 하고 피부 깊숙이 전달하여, 좌우상하 안팎 네곳에서 동시작용하여 주름을 펴주는 4D의 강력작용으로 주름을 펴주는 방식이다.

 투명하게 티 나지 않아 남성들도 젊은 오빠로 대 변신이 가능할 수 있다.
체험단 지원자 중 최종 20명을 선발하고 실제 테스트를 진행하여 100% 모두 주름개선효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링클파워필링’을 살짝 바르기만 했을 뿐인데 바르는 순간 바로 쫘악 펴지는 효과에 마법 같은 화장품이라고 다들 입을 모았다.

고가의 피부관리나 주사 시술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을 통해 집에서 쉽게 주름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여자마음은 20대나 90대나 똑 같은 마음입니다.”>

이 제품은 전문쇼핑몰 싹(www.sark.co.kr, 1644-5660) 에서 이벤트 최저가에 구매가능하다.

▶ 링클파워필링 구매하기
▶ 문의 : 1644-566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