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정문알로에, 프리미엄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수오련’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정문알로에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수오련’

김정문알로에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수오련’

자연건강 전문 기업 김정문알로에(회장 최연매)가 최근  프리미엄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수오련’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수오련은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을 돕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흔히 얼굴이 달아오르거나 땀이 나는 등의 신체 외적 증상은 물론 불면증, 우울증 등의 내적 증상까지 포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인정 받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까다로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사명령제를 득한 진품 백수오만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이외에도 예로부터 부인병과 자양 강장에 민간적으로 널리 사용되어온 자라 성분(통자라 분말, 자라유),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라지종자유(감마리놀렌산), 몸의 열을 내려주는 처방으로 알려진 사물탕 성분, 불면증, 우울증 등 여성의 내적 증상에 효과적인 천연 아로마 원료인 세렌조 등 김정문알로에의 개발 노하우가 담긴 원료들이 사용되었다.

김정문알로에 생명과학연구소장 백진홍 박사는 “수오련은 김정문알로에의 지난 15년간 축적된 여성 갱년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한 프리미엄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다.”며, “특히 갱년기 몸과 마음을 동시에 케어 받기를 원하는 여성분들에게 권한다.”고 밝혔다.

제품 구입은 수오련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수오련 상담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 요청 가능하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여성건강 선도 기업으로서 ‘여성 건강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여성 건강 관리 전문가를 육성하며, 여성 건강 관리를 주제로 한 교육사업을 실시하는 등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각종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