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필립스,' K-Hospital Fair' 참가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 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필립스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2016)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필립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선진 기술력을 기반으로 정확한 진단은 물론 의료진의 워크플로우 개선을 도와 병원의 경영 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의료장비, 고객 실정에 맞는 금융 서비스 등 종합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전시 부스 내에 주요 협력사를 소개하는 홍보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이들이 판로를 확대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협력사와 함께 병원이 필요로 하는 여러 솔루션에 대해 한 자리에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필립스 부스에서는 편리한 인터페이스가 강점인 에피시아(Efficia) 라인의 환자 모니터 CM,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겸 모니터 DFM100 이 전시된다. 환자모니터 CM은 여러 임상 상황에 최적화된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여느 필립스 환자 모니터와 같이 냉각팬 없이 디자인돼 냉각팬에 쌓인 먼지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병원 내 교차 감염 가능성까지 최소화한다.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겸 모니터 DFM100는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은 필립스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알고리즘이 적용돼 내구성과 안전성을 갖췄다.

고사양 장비와 동일한 플랫폼이 적용돼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초음파 어피니티(Affiniti), 환자 심장 상태 분석 및 전기 충격 충전 시간이 8.4초로 미국심장협회 권고안 보다 짧은 자동심장충격기 (AED) 하트스타트(HeartStart)도 함께 선보인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현장 상담을 통해서 최신 의료기기 및 병원에 적합한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21일에는 전국 병원 구매 · 물류 담당자 워크샵에서 필립스 설명회를 개최한다.

[인기기사]

·수험생·취준생 괴롭히는 '긴장성 두통' 진통제 말고 지압 어때? [2016/10/16] 
·두부는 찬물에 헹구고, 햄은 끓는 물에 데친 뒤 요리하라 [2016/10/17] 
·국민 간 떨게 한 ‘C형 간염’ 집단감염…조기에 진단, 첫 치료 성공률이 관건 [2016/10/17] 
·한의대생들 “자생한방병원, 첨단 한방 치료법 잘 배우고 갑니다” [2016/10/17]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신임사장 선임 [2016/10/17] 

박정렬 기자 park.jungryul@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