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비엔제이 새멤버 ‘서린’ 영입… 새로운 컨셉의 3인조로 20일 컴백 준비 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가 새 멤버를 전격 영입하고 3인조로 새롭게 돌아온다.

가비엔제이의 소속사 굿펠라스-KW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가비엔제이의 멤버로 ‘서린’을 새롭게 영입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어 “기존 멤버 제니, 건지와 함께 새로운 콘셉트로 재정비한 3인조의 모습으로 오는 20일 컴백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4월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 만료로 팀을 탈퇴한 노시현의 뒤를 이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서린’은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수려한 외모까지 겸비했다. 이에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할 가비엔제이의 모습에 절로 기대가 모아진다.

기사 이미지

[사진 페이스북]

가비엔제이는 제니, 건지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R&B 음악 그룹이다. 가비엔제이의 이름 뜻은 노래 가와 여왕 비, 데뷔 당시 멤버의 이름의 성을 딴 노시현의 ‘N’, 정혜민과 장희영의 ‘J‘를 따왔다. 2005년 1집 '더 베리 퍼스트'(The Very First)로 데뷔해 지난 10년간 '해피니스'(Happiness), '연애소설', '해바라기‘, ‘좋겠다’, ‘헬로(Hello)’ 등 수많은 스테디셀러 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은 대표 3인조 여성 보컬 그룹이다.

멤버 서린을 영입하고 새로운 3인조로 재편한 가비엔제이는 이번 앨범에서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적 변화를 예고했으며, 오는 20일 그 베일을 벗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