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 여름에는 휘닉스파크에서 놀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해발 1000m에 영화관 설치, 주문진에 전용 해변 운영 등

기사 이미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pp.co.kr)는 해발 700m에 위치한 청정 리조트이다. 공기가 맑고 시원해 한여름에도 더위를 느낄 수 없는 최고의 힐링 명소이다. 투수객들을 위한 여름 휴가철 특별 이벤트도 풍성하다.

한여름밤의 이색 프로그램

기사 이미지

휘닉스파크는 8월21일까지 이어지는 여름시즌 동안 한여름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와 손잡고 야외영화관을 오픈했다. 특히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백두대간과 휘닉스파크의 단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태기산 정상 '몽블랑(해발1050m)'에 영화관을 설치 운영한다. 몽블랑은 해발이 1050m나 돼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영화관으로 기록될 전망이다. 또한 다양한 야간 먹거리도 준비했다. 여름시즌 동안 올해 가장 재미있고 맛있다고 평가 받은 푸드트럭이 휘닉스파크 블루동 광장에서 운영된다.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하는 힐링 프로그램

기사 이미지

휘닉스파크는 할아버지·아버지·손자 등 2~3대가 함께 많이 찾아오는 리조트이다. 그래서 휘닉스파크는 온 가족들을 위해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건강 Summer Special'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8월21일까지 오전 9시30분, 오후 7시에 열린다. 오전에는 몸과 마음을 깨우는 명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명상요가, 아쉬탕가 요가, 뇌호홉 등을 야외공연장에서 연다. 오후에는 전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댄스 및 요가 등의 프로그램을 블루동 2층에서 진행한다. JDI 스포츠 센터 033-330-6234.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 운영

기사 이미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부모가 자녀와 함께 태양광자동차, 슈링클즈, 아트비즈, 팔찌, 연 등을 만드는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캐치볼교실, 축구교실, 라인댄스 등 스포츠체험 활동도 준비되어 있다. 동물들을 만지고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 동물농장도 오픈한다. 또한 미니 포크레인을 직접 조작해 보는 포크레인 체험장도 만들었다.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숲 해설가와 함께 걷는 웰니스 숲 길 체험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트렘폴린과 로봇 서바이벌 체험장도 마련했다.  

주문진 해수욕장에 전용해변 설치
휘닉스파크는 이번 여름시즌 동안 주문진 해수욕장에 '휘팍 전용 비치존'을 운영한다. 주문진 해수욕장에 별도 공간에 마련되는 휘팍존은 휘팍 회원 및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다. 8월21일까지 운영한다. 휘닉스파크 회원 및 투숙객은 매일 오전 9시반 리조트에서 출발해서 주문진 해수욕장에서 놀다 오후 4시에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리조트로 돌아오면 된다. 주문진 해수욕장 휘팍존에는 파라솔 및 돗자리, 비치타올, 선베드 등이 설치될 예정으로 전용 비치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익스트림 레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휘닉스파크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금당계곡에 래프팅도 운영된다. 래프팅 명소인 금당계곡은 파도보다 짜릿한 급류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1588-2828

이석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