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MBC캠퍼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독학학위제(독학사)와 검정고시에 대한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iMBC 캠퍼스는 지난 5월 24일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는 콘텐츠 및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구매, 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하고 인증하는 제도이다.

품질인증은 콘텐츠 제공서비스의 특성을 반영한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심사를 진행한다.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평가위원회와 다양한 연령대와 지역에서 선발된 이용자평가단이 서비스의 안정성, 기능성, 편의성 등의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정량적 및 정성적 평가를 통해 인증여부를 결정한다.

iMBC캠퍼스는 교육콘텐츠 부분에서 매년 달라지는 독학학위제(독학사)와 검정고시의 평가영역에 대해 빠르게 대응하며, 콘텐츠 운영서비스 및 고객관리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했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품질인증을 통해 교육원과 학습자간에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기업가치 창출이라는 회사의 비전에 어울리는 교육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