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SKY 신입생 선정 ‘수강경험·성적향상·후배추천’ 인강 1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2016 SKY 신입생 3,027명의 유료인강 수강경험

교육전문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신입생이 선정한 수강경험 1위·성적향상 1위·후배추천 1위 사이트로 확인됐다.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신입생 3,759명을 대상으로 ‘2016학년도 수능 인터넷 유료강의 실태’를 조사한 결과이다. 작년에 이어 진행된 이번 조사는 실제 상위권 학생들이 어떤 인강으로 공부했고, 어떤 강사를 선택했으며, 실제 학습에 도움이 되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실시됐다.

조사대상의 80.5%인 3,027명이 유료인강을 수강한 경험이 있으며, 그 중 과반수에 달하는 1,460명이 대성마이맥 강사의 강의로 공부했다고 답했다. 또한, 응답자의 92.3%가 ‘수강 후 성적이 향상되었다’고 말했고, 90%가 ‘후배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특히 ‘성적향상’, ‘후배추천’ 부문은 대성마이맥이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인강 선택 시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보다 강사다. 영역 구분 없이 성적향상에 도움이 된 강사, 후배에게 추천하고 싶은 강사에서 TOP10 중 절반인 5명이 대성마이맥 강사로 나타났다. 또한, 영역별 TOP5에서도 국어 박광일·김동욱, 수학 한석원 ·이창무, 영어 이명학·고정재 강사가 꼽혔다. 특히 이명학 강사는 수강경험(58.5%), 성적향상(91.2%), 후배추천(90.3%) 모든 부문에서 2위와 큰 차이를 두고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최상위권이 모여있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합격생에게 2년 연속 성적향상·후배추천 1위로 선정된 것은 매우 의미가 크다. 상위권 수험생이 믿고 선택하는 브랜드라는 사실에 걸맞게 최상의 강의와 콘텐츠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