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한국신문협회 광고협의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5면

◆한국신문협회 광고협의회(회장 김영모 문화일보 광고국장)는 13일 이사회를 열고 김동섭 중앙일보 상무이사, 김정호 한국경제 이사, 이용웅 국민일보 이사, 송원섭 대전일보 광고국장을 부회장으로 선임했다.

◆바른 과학기술 사회 실현을 위한 국민연합은 14일 오후 4시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북한 핵실험의 진실과 향후 전망’을 주제로 제98차 오픈포럼을 연다.

◆한중법학회(회장 한상돈)와 인하대 법학연구소는 15일 오후 2시 인하대 법학전문대학원 216호 국제회의실에서 한중법학회 공동학술대회를 연다.

◆거버넌스리더스클럽은 16일 오전 7시30분 서울 명동 퍼시픽호텔 남산룸에서 이부영 민주평화복지포럼 이사장(전 국회의원)을 초청, ‘동아시아 평화경제공동체와 거버넌스’를 주제로 조찬포럼을 연다.

◆(사)21세기분당포럼(이사장 이영해)은 16일 오후 3시30분 성남시청 3층 한누리실에서 김황식 전 국무총리 초청 강연 및 2016년 신년인사회를 연다.

◆문길주(64) 박사가 19일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 제4대 총장으로 취임한다. 임기는 4년. 문 신임 총장은 한국연구재단 국책연구본부장,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원장을 지내고 국제대기환경보전단체연합회(IUAPPA) 회장 등을 맡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