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코믹스 SMG와 함께 슈퍼베이스볼카드 이벤트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웹툰 플랫폼 코코믹스가 웹툰팬들과 야구팬들을 위해 SMG홀딩스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코코믹스 관계자는 “코코믹스는 야구를 사랑하는 웹툰팬들을 위해 SMG홀딩스와 함께 슈퍼베이스볼카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국내외에서 야구카드 시장을 발굴 및 선점하고 있는 SMG홀딩스와 이벤트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기사 이미지

SMG홀딩스의 전병조 대표 또한 “글로벌 웹툰 플랫폼 코코믹스와 함께 이벤트를 주관하며 슈퍼베이스볼카드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코코믹스 페이스북에 ID와 Url을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또한 코코믹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된 자들은 2014시즌 2015시즌 슈퍼스타 베이스볼카드 및 친필사인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SMG홀딩스는 전세계 파트너와 함께 글로벌 콘텐츠를 기획, 제작, 배포, 라이선싱 하는 콘텐츠 전문기업으로서 오랜 제작 경험과 폭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획력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외 브랜드와 라이선싱 계약을 하여 상품개발, 생산, 판매, 홍보등의 권리를 제공하고 있다. SMG홀딩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슈베카 홈페이지(http://www.baseballcard.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 출연 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코코믹스는 지속적인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로 웹툰 유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현재 전 회원에게 60%까지 코인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