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화리조트 대상 받은 음식 먹어볼까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한화리조트가 ‘Chef’s Choice’ 패키지를 선보였다. 지난 9월 진행한 한화메뉴대전(F & B Competition)에서 대상을 받은 해운대 티볼리의 ‘가자미 기장 미역국’과 특별상을 받은 대천 파로스의 ‘세모와각탕’을 맛볼 수 있는 리조트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경주·대천·산정호수·설악·용인 객실 1실과 메뉴대전 수상작 중식 또는 석식 2인을 포함해 11만8000원에 선보인다. 이달 13일부터 내년 2월4일까지, 주중(일~목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hanwharesort.co.kr)와 모바일 앱에서 예약할 수 있다. 모바일 앱으로 예약하면 5000원 할인해준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한화리조트 경주·대천·산정호수·설악·용인·해운대·휘닉스파크에서는 내년 2월9일까지 ‘가자미 기장 미역국’과 ‘세모와각탕’ 메뉴를 선보인다. 해당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포춘쿠키를 제공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기장 미역, 기장 멸치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메뉴 판매 금액의 10%는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블로그(hanwhablog.com)에서는 ‘든든한 건강 한 숟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건강 비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달 24일까지 겨울철 몸보신 요리법과 운동법 등 나만의 건강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기장 미역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1일 블로그에서 발표한다. 02-789-519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