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20주년, 휘닉스파크, 27일 첫 오픈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올 해 개장 20년을 맞은 강원도 평창 보광 휘닉스파크가 27일 오전 11시 국내 최초로 2015~16 스키 시즌을 시작한다.
 
지난 2014~15시즌 국내 최초로 11월 13일에 오픈 해 동계시즌의 시작을 알렸던 휘닉스파크가 작년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국내 최초로 스키장 오픈을 진행한다. 개장 당일 오픈 될 펭귄슬로프에는 현재 67대의 제설기가 가동, 스키어와 보더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휘닉스파크는 올해 제설용 워터펌프를 추가 도입하는 등 제설시설을 강화해 휘닉스파크를 찾은 고객들이 최상의 설질에서 라이딩 할 수 있도록 슬로프 정비 등에 만전의 준비를 갖추었다.
 
개장 당일인 27일 금요일엔 모든 고객들에게 주간 리프트 무료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개장일 이후 12월 첫째주까지 휘닉스파크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휘팍타운'앱을 다운받으면 리프트 이용권을 5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휘닉스파크는 개장일 당일부터 야간스키(오후 6시반~8시반)를 운영한다. 휘닉스파크를 방문한 고객들은 가장 빠르게 야간스키를 즐길 수 있다. 휘닉스파크에서는 2015~16 동계시즌 스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7일 개장일에 휘닉스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장 당일 휘닉스파크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입장 순서와 시간대별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개장일 방문 인증샷 이벤트, 가위바위보, O/X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오픈 날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