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9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교재로 토플 보카 정복! 수강료 100% 환급 강의도 인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이 지난 6월 출간한 해커스 보카 최신개정판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해외유학 준비생의 토플 단어 공부를 지원한다. 해커스 보카 교재는 2015년 6월까지의 최신경향을 반영했으며, 9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알라딘 토플 베스트셀러 1위, 2006년~2014년 역대베스트 기준).

‘해커스 보카 100% 환급 이벤트’는 해커스 보카 인강 수강료를 100% 쿠폰으로 환급 받을 수 있는 강의다. 해커스 보카 인강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99,000원 100% 쿠폰 환급’과 언제 어디서나 해커스 보카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무료수강’의 혜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 보카 MP3’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해커스 보카 1위 송종옥 강사가 맡았다. 송종옥 강사는 표제어의 이해를 돕는 엄선된 예문과 어원 설명,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과학적인 3가지 어휘암기 비법을 제시해 학습효과를 높인다.

‘해커스 보카 어플’ 출시를 기념해 인증코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 보카 어플을 통해 학습자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학습할 수 있다. 또 OX 문제/단어 맞추기/짝 맞추기/예문 빈칸 넣기 등 4가지 퀴즈유형으로 재밌고 효율적인 단어 암기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문제풀이 완료/문제에 나온 어휘/나만의 단어장/듣기 학습 등 완벽한 단어암기를 위한 4가지 체크리스트 기능까지 수록했다.

한편 '해커스 보카 최신개정판'은 실제 토플 시험에 출제된 어휘만 학습해 단기간에 토플을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하루에 암기 가능한 적절한 단어 분량과 30일 학습기간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 계획은 물론 표제어의 이해를 돕는 엄선된 예문과 해석을 통해 단어의 정확한 의미 파악과 리스닝 학습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