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세계시민교육 포럼 2015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7면

◆경희사이버대와 중앙일보 인성교육연구소가 공동 주최하는 세계시민교육 포럼 2015가 ‘2030년 세계시민교육의 미래’를 주제로 6일 오후 3시30분 경희대 서울캠퍼스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재)세계여성발명기업인협회(이사장 한미영)는 여성가족부가 후원하는 ‘가족창의 스위치온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7일 서울대 신공학관에서 창의발전소 캠프를 연다. 가족발명교실에서 선발된 17개팀이 최종 아이디어 경연을 벌인다.

◆한국범죄방지재단(이사장 김경한)는 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직장 및 학내 성범죄의 특성과 대책’을 주제로 추계학술세미나를 열었다. 재단은 올해 학술상 수상자로 오영근 한양대 로스쿨 교수를, 실천공로상 수상자로 이충호 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을 선정했다.

◆남경수 대한약리학회 회장(동국대 의학전문대학원 교수)은 6일까지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에서 ‘신경, 암, 심혈관계질환의 최신연구 및 약물개발’을 주제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국민대 언론정보학부 이종민 교수가 14일 국민대에서 열리는 한국광고홍보학회 정기학술대회에서 신임 학회장으로 취임한다.

◆한국항공대(총장 이강웅)가 서울·경기 지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주말 일일 항공캠프를 연다. 조종사 등 직업 체험과 진로에 대해 알아본다. 홈페이지(www.kau.ac.kr)에서 선착순 접수. 02-300-048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