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활력에 좋은 6가지 기능을 단 한 알에 담아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서울에 사는 이상준씨(가명,56세)는 요즘 남에게 말 못할 고민이 있다.

하루 한알, 男子가 男子다워야 남자지!

너무 바쁜 회사일, 빈번한 회식, 잦은 야근으로 체력이 바닥을 치고 있다..
극심한 스트레스가 이유였을까? 지친몸으로 퇴근 후 집에가면 아내와 즐거운 대화조차 나누질 않는다. 이 모두 활력과 체력이 떨어져서 그런 것이다.

소변을 볼때도 느낌이 이젠 예전과 다르다. 열심히 사는 남자가 중년이 되면 나타나는 현상일 수 있다. 각박한 세상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고있는 현대 남성들은이제 건강을 챙기지 않으면 언제 위기의 적신호가 올지 모른다.

기사 이미지

중년남성들이 이런 사항을 개선하는 방법은 적절한 운동과 본인에게 부족한 부분을 챙겨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 하는 것이다.

시중에는 수많은 건강기능식품들이 나와있다. 그중에서도 ㈜한국코러스제약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뉴홈런2는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지친 성인남성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다.

‘뉴홈런2’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원료를 배합한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정식으로 품목제조신고를 받았고, 사전광고심의를 통과하고 해외로 수출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케이블TV 방송 영상>

주원료: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2, 망간과
부원료: 야관문(비수리), 숙지황, 산약, 복령, 두충, 인삼열매, 복분자, 마카, L-아르기닌, 산수유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증진에 도움을 줄수있는점을 목표로한 ‘뉴홈런2’는4가지 장점이 있다.

첫번째, 식약처 기능성인정원료를 사용하고 ㈜코러스제약에서 야심차게 만든 제품이라 믿을만하다는 점이다.
두번째, 중년남성 뿐만 아니라 30~40대 젊은 남성들까지도 자신감 넘치는 활력을 만들어줄 수 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전립선건강, 지구력증진에 뛰어남을 강조한다.
세번째, 다양한곳에서 뉴홈런2를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 입점이 되어있고, 인터넷 쇼핑몰도 운영중이며, 곧 TV에서도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네번째,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줄이고자 저마진 정책,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였다.

그 동안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풀어준 홈런2가 드디어 야관문(비수리), 두충,산약,숙지황,복령 등 중요 성분들이 부원료로 추가되어 신상품 뉴홈런2가 출시되었다.

공식쇼핑몰 싹에서는 케이블TV 방송 런칭기념으로 뉴홈런2 100일분을 50% 할인된 특별행사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쇼핑몰 싹(www.sark.co.kr, 1644-5660)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루 한알! 지친 중년의 남성들이여! 활력을 되찾아 보자!

미국지사 주소 : 55 East 59 street, New York, N.Y. 10022, Carbonbrid Inc
전화번호 : 917 445 0202

▶ 리헬스 뉴홈런2 구매하기
▶ 문의전화 1644-566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