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불금을, ‘LED 나이트 파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금요일 밤 확 달라진다. 오는 21일 밤새도록 ‘LED 나이트 파티’가 열린다.

파티는 21일 오후 10시 30분부터 22일 오전 5시까지 이어진다. 후렌치 레볼루션, 파라오의 분노, 스페인 해적선 등 어드벤처 내 14종 놀이기구를 밤새도록 마음껏 타면서 인기 뮤지션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TV 예능 ‘무한도전’을 통해 전국구 스타 밴드로 성장한 밴드 혁오, ‘DJ G. Park’ 박명수 그리고 박재범이 연이어 무대에 오른다. LED 나이트 파티라는 테마에 맞게 모든 무대는 가수 스타일에 따라 색깔이 수시로 변하는 LED 팔찌를 차고, LED 라이팅 볼을 함께 굴리며 즐길 수 있다.
LED 라이팅 볼을 직접 굴려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LED 볼 체험존’ 등 파크 곳곳에서 LED 이벤트가 펼쳐진다.

티켓은 온라인(위메프?쿠팡?티몬?11번가?G마켓?옥션)에서 1만 7000원(현장구매 1만 9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이용 가능한 ‘After 4 자유이용권’을 곁들인 패키지, LED 팔찌와 티켓을 묶은 패키지도 판매한다. 패키지로 구입하면 먼저 파크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LED 나이트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661-2000.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