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김지훈, 젊은이들 사이에서 “선생님 느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김지훈, 젊은이들 사이에서 “수학 여행 간 선생님 느낌”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첫방송 되는 가운데 김지훈의 인증샷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김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데 왜 애들 데리고 수학여행간 선생님같은 느낌은 뭐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스트 윤두준, 양요섭, 김지훈, 김희정, 박희본이 에펠탑을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지훈의 말처럼 가운데에 자리 잡은 김지훈의 모습이 마치 학생들을 데리고 수학여행을 온 선생님의 포스를 풍겨 보는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예능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식샤를 합시다2’의 주연 윤두준과 서현진, 그리고 그들의 절친인 비스트 양요섭, 박희본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새로운 친구가 될 김지훈과 김희정까지 총 여섯 명이 여행을 떠나게 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예고 영상을 통해 화려한 유럽 여행을 한 모습을 보였다. 파리 에펠탑과 개선문, 몽마르트르 언덕으로부터 바르셀로나의 해변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으로 이어진 아름다운 풍경을 미리 선보이며 해외여행에 목마른 시청자들의 대리만족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케이블채널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5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계획이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김지훈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