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벨 매거진 리뉴얼 오픈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웰니스, 유기농, 저염식 등 다양한 건강 키워드에서 볼 수 있듯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습니다. 이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율도 높아져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업체와 제품의 종류도 계속 늘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일보미디어플러스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건강 정보를 제공하자는 기치아래 헬스벨 매거진을 창간했습니다. 헬스벨 에서는 범람하는 건강기능식품 정보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들의 혼란을 막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건강기능식품 평가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소비자들은 이 평가 서비스를 통해 광고성이 배제된 제품 정보만을 보게 되며,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내용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신뢰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받게 됩니다.

이에 헬스벨 에서는 평가 서비스 오픈을 맞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정 되시는 분들께는 건강기능식품 무료 체험 기회를 드립니다. 당첨자들은 유유제약, 한국솔가, 종근당건강, 삼양 어바웃미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택일하여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게시된 이벤트 참여 방법을 숙지하시고 구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헬스벨 홈페이지(www.healthbell.co.kr) 에 접속합니다.

2. 추천플러스를 클릭하여 제공되는 건강기능식품에 별점과 평가 댓글을 답니다.

3. 별점과 댓글의 내용이 보이도록 화면을 캡처하여 이미지 파일로 만듭니다.

4. 이벤트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하단의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응모 창에서 캡처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간단한 지원 사유를 입력하여 응모합니다.

(헬스벨 이벤트 참여는 헬스벨 회원가입 후 이루어집니다, 체험 선정 인원은 각 업체가 제공하는 수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문의 02-2031-1517, 1498

[인기기사]

·간염 환자 5,6월달에 가장 많아 [2015/05/14]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1시간짜리 불법 성형광고” [2015/05/14] 
·명지병원, 예술치유페스티벌 개막 공연 성료 [2015/05/14] 
·길병원, 장애인 고용 촉진에 나서…장애인자회사 가천누리 개소 [2015/05/14] 
·개소 1주년 경희대 한의약임상시험센터, 국제학술대회 개최 [2015/05/14] 

중앙일보 헬스미디어 기자 kim.hasung@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