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윤현민♥전소민 순천만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사랑도 하고 좋은일도 하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윤현민-전소민, [사진 중앙포토]

윤현민♡전소민 순천만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최근 열애 사실을 밝힌 배우 윤현민과 전소민이 ‘순천만동물영화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윤현민과 전소민은 29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제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이하 순천만동물영화제)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두 사람은 이날 나란히 위촉장 수여를 위해 참석, 조충훈 순천시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이후 윤현민은 “동물영화제 애니멀프렌즈로 선정돼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특히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고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축제라 그런지 감회가 새롭다. 과연 제가 애니멀프렌즈로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세계 곳곳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동물들이 많은 것 같다. 그 동물들을 이해하고 가슴 아파하는 것이 동물 사랑의 첫 걸음이 아닐까 싶다”며 “공부하고 고민하는 애니멀 프렌즈가 될 것이고 더불어 이 영화제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소민 역시 “아프고 힘든 동물들이 많고 지구도 아파하는데 환경과 더불어 동물을 사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참여할 수 있게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후 이색적으로 함께 홍보대사에 참여하게 된 것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윤현민은 “몇 주 전에 열애설이 났는데 그 이후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고 같이 홍보대사 맡게 됐는데 지인의 추천이 있었다. 굉장히 뜻 깊고 좋은 일이라 생각했기 떄문에 같이 나간다는 것에 거부감 없었다. 같이 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덧붙였다.

윤현민 전소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윤현민 전소민,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 다 잡았네” “윤현민 전소민, 사랑하더니 인물이 점점 더 핀다” “윤현민 전소민,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윤현민♡전소민 순천만동물영화제 홍보대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